ㄱ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존나 구린 수비축구로 막아서 ㄹㅇ 비기기라도 하던가 털린거도 웃김
- 10:48
- 조회 0
- 잡담
-
- 이강인혼자 볼돌리는게 전술이라..
- 10:48
- 조회 0
- 잡담
-
- 월드컵에 와서 안팎으로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이번이 처음인것 같다. 내부적으로 멕시코전 직후 잠깐 그러한 분위기는 있었지만 (지속해서) 뒤숭숭하거나 그런 건 없다. 쉽게 얘기하면 2014년 (브라질 대회) 나갔을 땐 지금의 50배정도는 어려웠다. 물론 지금 결과가 좋지 않은 게 맞물려서 나올 수 있는 문제인데, 어떤 의도에서 그랬는지는 선수와 얘기 해보려고 한다
- 10:48
- 조회 4
- 잡담
-
- 요즘 내돌말고 새로운 덕질 거리가 생겼는데
- 10:47
- 조회 13
- 잡담
-
- 그냥 우리나라사람들이 제일 싫어하는 경기 함..
- 10:47
- 조회 30
- 잡담
-
- 룰 때문에 홍명보 더 짜증나
- 10:47
- 조회 13
- 잡담
-
- 독일도 안 해주고, 일본도 안 해준다… 잠시 후 11시 이번엔 호주 해줘, 손발이 닳을 지경인 홍명보호
- 10:47
- 조회 19
- 잡담
-
- 솔직히 나만 이제 화도안나고 걍 웃기냐 이 추잡스러움이 즐거워
- 10:47
- 조회 59
- 잡담
-
- 내가 출근길에 뛴 게 더 절실함 느껴졌겠다
- 10:47
- 조회 13
- 잡담
-
- 아니 시발 무슨 다른나라 경기하는거까지 몇점차로 이기고 지고 이딴거를 체크하면서 봐야하냐고
- 10:47
- 조회 9
- 잡담
-
- 어제 전술도 문제고 의지도 없고 둘 다로 결론나지 않았니..
- 10:47
- 조회 12
- 잡담
-
- 무더위 탓 있다 보긴 하는데 그것도 결국 감독 역량이지
- 10:47
- 조회 5
- 잡담
-
- ㅈㄴ 슬픈거
- 10:47
- 조회 28
- 잡담
-
- 남아공이 대단한 전술 쓴거도 아님.. 어제도 보면 골넣은 선수가 복붙처럼 네다섯번 더 트라이함
- 10:47
- 조회 55
- 잡담
-
- 아오 독일 도움안돼!! 이러다가도 남아공한테 진 나라입장에서 할말이 아니다만 반복됨ㅋㅋㅋㅋㅋㅋㅋㅋ
- 10:46
- 조회 39
- 잡담
-
- 감독 인터뷰 진짜 더럽게 못한다
- 10:46
- 조회 25
- 잡담
-
- 우리 결과 언제 나와? 32강 가냐 못가냐 이거
- 10:46
- 조회 65
- 잡담
-
- 전술 입막음은 얘기 나올만 하다
- 10:46
- 조회 194
- 잡담
-
- 멕시코 졌을때 이정도 반응 아니었던건
- 10:46
- 조회 72
- 잡담
-
- 파라과이가 1점차로 이기게되도
- 10:46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