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해축방이나 축구방이라 관심 있는 사람만 모여있는것도 아니고 여긴 케톸인데 월드컵을 해서 내가 못했다고 생각이 들어서 글 하나 쓰면 댓글 몇십갤로 쌉지랄함.......
잡담 케톸에서 선수들도 못했구나.. 이말도 못보는 사람 개많아보임ㅋㅋㅋ
13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기가 해축방이나 축구방이라 관심 있는 사람만 모여있는것도 아니고 여긴 케톸인데 월드컵을 해서 내가 못했다고 생각이 들어서 글 하나 쓰면 댓글 몇십갤로 쌉지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