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플랜 개쪼인다 지금 아르테미스 티저같은거 나오던데 아르테미스 컴백하고 또 바로 아이덴티티 완전체 나올거고 아이덴티티 활동 끝나면 또 바로 트리플에스 컴백 돌아오는건데 바로 영어앨범 나오고,,,
잡담 아니 트리플에스 10월 컴백 1월 일본 앨범이랬는데 11월에 또 영어 앨범도 나온대
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회사 플랜 개쪼인다 지금 아르테미스 티저같은거 나오던데 아르테미스 컴백하고 또 바로 아이덴티티 완전체 나올거고 아이덴티티 활동 끝나면 또 바로 트리플에스 컴백 돌아오는건데 바로 영어앨범 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