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으로 져도 32강 이지랄 하고 있어야되는데 선수들이 수비를 하느라 바쁨... 패스도 우리 진영으로 돌리고 있고
잡담 그냥 박지성이 1:0이나 3:0이냐 뭔 의미냐!!!!! 한게 딱 맞다니까
1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0으로 져도 32강 이지랄 하고 있어야되는데 선수들이 수비를 하느라 바쁨... 패스도 우리 진영으로 돌리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