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나라 사람들 의지투지감별 달인들이라 (물론 감별사들이 잘한다는건 아님)
- 11:34
- 조회 2
- 잡담
-
- 언더커버셰프 재밌어????
- 11:34
- 조회 0
- 잡담
-
- 남자들이 스포츠보면서 같은 남자보고 ㅇㅇ맘 ㅇㅈㄹ하면서 쓰는거 진짜 토나오던데 여초에서도 그러는거
- 11:34
- 조회 7
- 잡담
-
- 메시 감독은 참 쉽죠? 라서 오히려 어렵지 않을까 ㅋㅋ
- 11:34
- 조회 5
- 잡담
-
- 아무리 전술이 쓰레기여도 선수들이 열심히 하는 느낌이라도 들면 오롯이 감독욕만 있을텐데
- 11:34
- 조회 13
- 잡담
-
- 기본티가 제일 잘 어울리는 사람이 좋네요
- 11:34
- 조회 21
- 잡담
-
- 걍 야구는 감독이 정상적인 번트작전 내도 선수가 번트못대서 찬스날릴수도 있고 반대로 감독이 역스플릿 선수상대로 그냥 좌우놀이해도 투수가 아웃잡을수있음
- 11:34
- 조회 10
- 잡담
-
- 설영우도 국대에서만 못하는거야?
- 11:34
- 조회 24
- 잡담
-
- 축구 울산현대 요즘 ㄱㅊ나?
- 11:34
- 조회 6
- 잡담
-
- 홍명보 경질 절대 안될걸
- 11:34
- 조회 31
- 잡담
-
- 그 잘생기신 감독 누구더라 튀니지에서 지금 잠깐있는분 안됨
- 11:34
- 조회 18
- 잡담
-
- 배홍동끓여서 삼겹살 말아먹는거 어떻게 생각해?
- 11:34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저 나잇대 사람들 관상은 사이언스가 맞나봐
- 11:34
- 조회 22
- 잡담
-
- 야구는 감독보단 좋은 선수들만 있으면 ㅅㅈㅎ 성적은 낼 수 있음
- 11:34
- 조회 37
- 잡담
-
- 유튜브 광고에 이거 떴네..
- 11:34
- 조회 100
- 잡담
-
- 1:0으로 지고있는데 수비수들끼리 패스놀이를 함
- 11:33
- 조회 87
- 잡담
-
- 하 이 일녀 평범한 한일전 싸움하고 싶었을뿐인데
- 11:33
- 조회 93
- 잡담
-
- 축구 알못인 울엄마도 손흥민 없다니까 왜그랬냐던디
- 11:33
- 조회 12
- 잡담
-
- 아르헨한테 메시해줘축구라고 놀릴때가 아니엇다
- 11:33
- 조회 20
- 잡담
-
- 되는 애들이 빅리그인 이유다 -> 안되는 애들은 저러니까 빅리그 아닌것 / 보수적이다 -> 축구지능도 보수적이라는 뜻
- 11:33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