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경우의 수가 또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독일이랑 일본이 제일 확실히 깔고가는 패라고 생각했는데
- 10:11
- 조회 12
- 잡담
-
- 오늘 11시 경기 + 내일 스페인, 이집트 + 일요일 오스트리아
- 10:11
- 조회 5
- 잡담
-
- 아련명보체
- 10:11
- 조회 5
- 잡담
-
- 전에 전북 감독이었던 사람있잖아? 베트남 감독으로 갔던? 이사람 베트남에서 잘하는거 같던데 이사람이 홍명보보다는
- 10:11
- 조회 3
- 잡담
-
- 아 진짜 비겨도 올라가는건데 그걸 못해서 지금 이러고 있는게 믿기지가 않음
- 10:11
- 조회 6
- 잡담
-
- 홍명보는 뭐 이번 월드컵 끝나면 이민간대..?
- 10:11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되게 남의 일 얘기하는 것처럼 얘기하네ㅋㅋㅋ
- 10:11
- 조회 19
- 잡담
-
- 근데 행정은 무슨 일하는거야 축구판에서??
- 10:10
- 조회 76
- 잡담
-
- 경우의 수자체가 행회이고 우리나라가 알수없게 플레이를 한게
- 10:10
- 조회 41
- 잡담
-
- 홍명보 화법 개답답해 진짜
- 10:10
- 조회 69
- 잡담
-
- 그냥 탈락이라 보는게 맘 편한거야 이젠...?
- 10:10
- 조회 311
- 잡담
-
- 홍명보 감독은 "왜 갑자기 이런 경기력이 나왔는지, 나도 코칭스태프도 좀 당황스럽다. 우리가 준비한 대로 경기가 풀리지 않으면서 선수들이 조급해졌고, 너무 잘하고 싶었던 마음도 영향을 미쳤다고 본다"고 답답함을 전했습니다.
- 10:09
- 조회 133
- 잡담
-
- 이 타이밍에 다시 보는 축구협회의 홍명보 평가표^^
- 10:09
- 조회 102
- 잡담
-
- 홍명보가 잘못된전술을 썼다는 구체적인 근거가 있는거임?
- 10:09
- 조회 52
- 잡담
-
- 박지성은 감독할 생각 없대?
- 10:09
- 조회 190
- 잡담
-
- 축구빙고(ㅅㅂ) 이미 2경기나 했는데 O표시도 없어서 그래라~됨
- 10:09
- 조회 25
- 잡담
-
- 준비한 만큼 잘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준비를 시킨 감독의 역할이 잘못됐다고 얘기해도, 저는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
- 10:09
- 조회 18
- 잡담
-
- 남의 돈 안 갚고 대면팬사 생카 가는 사람은
- 10:09
- 조회 47
- 잡담
-
- 1승 2패 하고 32강 각 재는거 약간 추잡스럽다고해야하나 구질구질하다고 해야하나
- 10:09
- 조회 26
- 잡담
-
- 문제 선수들한테 웃기넼ㅋㅋㅋㅋ본인이 제일 문제임
- 10:09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