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웃겨 ㅠㅜ 해설가도 일본이 2점차로 이겨야 스웨덴이 우리 아래라고 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7729534 무명의 더쿠 | 07:53 | 조회 수 259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