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진짜 난 내마음을 안보여줘야지!! 하고 말안하는게 아니라 ㄹㅇ 생각이 없음 아무런 생각이... 근데 엄마가 매번 서운해하고 화낼때마다 미치겟음 깊생을 하고 입닫는게 아니고 걍 생각이 없어서 할말이없음
잡담 밑에 글 보고 쓰는건데 난 가족한테도 속얘기 안하는데
24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게 진짜 난 내마음을 안보여줘야지!! 하고 말안하는게 아니라 ㄹㅇ 생각이 없음 아무런 생각이... 근데 엄마가 매번 서운해하고 화낼때마다 미치겟음 깊생을 하고 입닫는게 아니고 걍 생각이 없어서 할말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