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로 바꾼거 존나 너무하다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일본한테 한번 크게 져서 축협이 바뀔수만 있다면 오히려좋아 아니냐
- 09:4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어제 홍명보는 왜 앉아만 있던거임
- 09:48
- 조회 9
- 잡담
-
- 호주vs파라과이 2위하면 만나는 게 g조 2위라
- 09:48
- 조회 36
- 잡담
-
- 긁다가 오히려 당황해서 자존감 지킴이
- 09:48
- 조회 28
- 잡담
-
- 홍명보때문에 국대 그렇게 까이고 기대치도 낮았는데도 진짜로 못하니깐 난리나자나
- 09:48
- 조회 17
- 잡담
-
- 존나 박터지게 싸우고 2패도 아니고 골 2골 넣고 기다리는거도 졸라웃김 걍
- 09:47
- 조회 28
- 잡담
-
- 얘들아 나 전지현웅니랑 결혼하고싶어......
- 09:47
- 조회 19
- 잡담
-
- 청년미래적금 이거 문의했는데ㅠ
- 09:47
- 조회 76
- 잡담
-
- 우리나라가 분명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를 가지고있는데 일본이랑 붙으면 진짜 처절하게 발릴것같은것부터가 뭔가 잘못됐다
- 09:47
- 조회 25
- 잡담
-
- 내돌 6월초 컴백이었는데 선녀였네...
- 09:47
- 조회 88
- 잡담
-
- 일본 ㅈㄴ 우리나라 올려쳐서 뭐 한일전 성사가능성 미리분석하더만
- 09:47
- 조회 90
- 잡담
-
- 지금 일본한테 지는게 문제가 아니다 우리는..
- 09:47
- 조회 57
- 잡담
-
- 경우의수도 우리가 몇점차로 이겨야한다 이경우면 몰라도
- 09:47
- 조회 24
- 잡담
-
- 일톡 치석 덬 치과 다녀왔네
- 09:46
- 조회 261
- 잡담
-
- 애초에 그 퍼센티지 이해가 안갔음
- 09:46
- 조회 111
- 잡담
-
- 사십분남아서 이기나 햇더니 10분남았는데 아직도 비기고있고
- 09:46
- 조회 45
- onair
-
- 월드컵은 진짜 월드컵이다
- 09:46
- 조회 178
- 잡담
-
- 일본인: 아시아의 호랑이는 그렇게 약하지 않아!!! 한국과 일본이 아시아의 최고다!!!
- 09:46
- 조회 111
- 잡담
-
- 아 걍 선수들이 존나 아까움 안타까움
- 09:46
- 조회 27
- 잡담
-
- 축협제물로 보낼수 있으면 한일전 8-0이 대수겠어...
- 09:46
- 조회 1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