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준비까지하면 사실상 8:15엔 와야했고 연차도 없고 격주 토요일에도 나왔어야하는데 진짜 개행복함 ㅅㅂ 다신 저런데 안감
잡담 얘들아 나 8:30 ~ 19:30 인 직장 퇴사했는데 존나행복하다
14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픈준비까지하면 사실상 8:15엔 와야했고 연차도 없고 격주 토요일에도 나왔어야하는데 진짜 개행복함 ㅅㅂ 다신 저런데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