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레이어들 다 잘하고 기대치가 높은 국가들은 기대만큼 올라가주고 기대치 없던 축구듣보국들도 다 좋은경기 보여주면서 언더독으로 응원받는데 왜 우리는...ㅠㅠ
잡담 다른나라들 다 잘하는데 우리만 못하고 있는 것 같아서 슬픔
14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타플레이어들 다 잘하고 기대치가 높은 국가들은 기대만큼 올라가주고 기대치 없던 축구듣보국들도 다 좋은경기 보여주면서 언더독으로 응원받는데 왜 우리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