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쇼때 언팔했지만 여전히 덕질중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는 감독영향 적은 것도 맞는데 잘못하면 팀이 망하고 암흑기 빠질 수 있음
- 11:28
- 조회 0
- 잡담
-
- 진짜 아프겠다 ㅜㅜㅜ
- 11:28
- 조회 0
- onair
-
- 팀내 불화설 내알빠 아니고 국민들이랑은 ㅈㄴ 척을 지셨어요
- 11:28
- 조회 1
- 잡담
-
- 야구는 선수풀 좋으면 웬만하면 잘하는것 같음 감독이 아무리 개존못이여도
- 11:28
- 조회 2
- 잡담
-
- (축덬들도 체코전 보면서 명보가 일내나 했던거임)
- 11:28
- 조회 7
- 잡담
-
- 홍명보가 움직이는 선수보고 가만히 있으라고 했음
- 11:28
- 조회 12
- 잡담
-
- 홍명보가 신기한건 여론 모르지 않음, 결과 낸적 없음, 본인 채용이슈로 청문회도 열림, 선수들이랑 케미도 계속 말나옴 > 이런거 질문은 알고있다, 부족하다 느낀다하면서 사람들이 원하는 사퇴는 절대 안뱉음
- 11:27
- 조회 19
- 잡담
-
- 너넨 어넓골좁이 좋아?
- 11:27
- 조회 27
- 잡담
-
- 나는 걍 홍명보 인터뷰가 젤 화남
- 11:27
- 조회 32
- 잡담
-
- 팀내 불화설은 없다고? 국민내 불화설 존나 만들어놓고
- 11:27
- 조회 19
- 잡담
-
- 선수들 의욕 없어보인다는 말에 화나는 사람이 있나봄
- 11:27
- 조회 32
- 잡담
-
- 경우의수 남아 있는데 직후에 사람들이 니넨 걍 가지말고 한국와라 하는거 첨봄
- 11:2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ㄹㅈㄷ 황당한 경기긴 했어...경기 내내 온에어에 도대체 왜 안뛰냐 경기 포기했냐 소리만 가득했다니까
- 11:27
- 조회 16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경기 지고 있는데 왜케 여유로워보여?
- 11:27
- 조회 33
- 잡담
-
- 벤투때는 4백 썻어?
- 11:27
- 조회 53
- 잡담
-
- 축구에서 약팀이 강팀을 잡을 수 있는 이유가 전술때문임ㅋㅋㅋㅋ
- 11:26
- 조회 45
- 잡담
-
- 호주 비기면 어케되지...
- 11:26
- 조회 113
- onair
-
- 근데 홍명보도 원인을 잘 모르던데
- 11:26
- 조회 60
- 잡담
-
- 한두명이 안뛰는게 아니라 한두명만 뛰고있으면 감독탓이지 그게
- 11:26
- 조회 45
- 잡담
-
- 홍명보, 32강 결과 좋으면 박수 받을것 < ㄹㅈㄷ (n)
- 11:26
- 조회 1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