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옛날에 호날두 아니고 씨날두라고 불렀음 https://theqoo.net/ktalk/4257605070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182 크리스티아누 ㅇㅇ그때는 호씨가 너무 많을때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