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손흥민 잘했다고 했는데 처맞은거 억울 https://theqoo.net/ktalk/425758214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50 내가 봤을 땐 잘했었고 애초에 골 넣는 롤이 아니였고 기회도 별로 없었음 그 몇번의 기회중에서 자기가 스스로 만들어 낸것도 있었고 그래서 잘했다 했더니 개처맞음 ㅠ 근데 뉴스에 나오는 전문가들, 박지성 차범근 등등 전문가들도 나랑 의견 같았음..손흥민 걍 자기역할 잘한건데 개욕먹은거 불쌍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