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활동 국내미공포는 다 삼 근데 오늘 해외꺼 떴는데 미리보기도 다 떴는데도 별로 안갖고 싶다는 생각만 들고.. 탐라에 다 미공포 갖겠다고 댈구 구하고 직구하고 하는데도 별 감흥 없는데 갑자기 이러면 식은건가?? 국내미공포도 완전 100% 갖고싶어서 산게 아니라 한 60%? 지금까지 포카 모으는 편이라 사긴 함ㅠ
잡담 미공포에 감흥 떨어지면 식은건가
120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