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도 축협 ㅄ인데 메시 이름값으로 버티고 있는 걸걸 https://theqoo.net/ktalk/425754128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6 그나마 메시가 목소리내서 유지되는데 메시 은퇴하면 노답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