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전북 포옛 길들이기 하는거 보고 미친줄 솔직히 포옛도 한물같다 소리 듣던 양반인데 국내 씹어먹는거 보고 적극적으로 수용해서 발전했음 좋겠다 했더니 ㅅㅂ 리그가 1년만에 쫓아냄
잡담 국내축구 외감들 길들이기 하는거 존나 꼴보기 싫음
9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근에 전북 포옛 길들이기 하는거 보고 미친줄 솔직히 포옛도 한물같다 소리 듣던 양반인데 국내 씹어먹는거 보고 적극적으로 수용해서 발전했음 좋겠다 했더니 ㅅㅂ 리그가 1년만에 쫓아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