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번에도 아르헨 응원한다 https://theqoo.net/ktalk/425753916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5 저번엔 메시 고트 대관식이었다면 이번엔 서른아홉 메시가 개씹캐리해서 우승시키는 먼치킨 서사를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