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에는 너무 짜증나고 계속 생각나고 그랫는데 3일만 지나니까 일단 나부터 그때 뭐로 욕먹엇는지 흐릿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커뮤에서 내돌 까이는것도 걍 시간이 답이구나..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시에는 너무 짜증나고 계속 생각나고 그랫는데 3일만 지나니까 일단 나부터 그때 뭐로 욕먹엇는지 흐릿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