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의 능력을 떠나서 선수들이 그러고 있는 거 보면 진짜 욕 밖에 안 나오고 개정털리고 진짜 지금 다시 생각하니까 또 개열받네 아무튼 무시하고 하면 안돼? 이거에 대한 답은 응 안돼 밖에 없음 그 꼬라지 나오는 건 감독이 문제가 아니고 팀 전체가 개판이라는 거임
잡담 축구 말고 다른 공놀이들에서 선수가 감독 무시하는 거 봤는데
14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