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는 손흥민이 해야할 거 같든디 https://theqoo.net/ktalk/425742811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51 첫경기 두번째경기 젤 많이 까이지 않음? 뭐 사실 이번만 그런게 아니라 익숙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