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기본만 해도 반은 갈텐데 기본도 안 하니까..몇몇 선수는 이번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아니길 바람ㅠ), 4년에 한 번 오는 이런 기회를 감독 때문에 날려먹는 게 너무 짜증나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