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박지성 포함 다른선수들 전부 다 효율 떨어지는 전략 왜하는지 모르겠다는 평가던데
오히려 체력 더 떨어뜨리게 만들고 상대 압박 전혀 안되는 저딴 전술을 왜 고집하는지 도통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