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도 메인은 전술없는상태에서 쟤네 애쓰네...였고 그 다음이 아 좀만 더 뛰어주지 이거였음 https://theqoo.net/ktalk/425734548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37 박지성까지 끌고와서 선수깔건 아니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