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메시보다 내가 못한게 뭔데?! 이러니까 그나이에 축구하는거지 아 메시는 존나 1등이고 난 못비비는구나 인정~이러면 진작 은퇴했을거같긴함
잡담 날두 그 성격이라서 지금까지 은퇴안하고 축구하는거일지도ㅋㅋ
12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심으로 메시보다 내가 못한게 뭔데?! 이러니까 그나이에 축구하는거지 아 메시는 존나 1등이고 난 못비비는구나 인정~이러면 진작 은퇴했을거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