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설렁 안 뛴 거 못한 거 팩트고 걍 그 이유를 말하는 거 아니야? 당연히 그니까 안 뛰었겠지 뭐 국대들이 힘없어서 안 뛰었겠냐고
잡담 근데 실점 두려워서 보수적으로 뛰었다는 게 쉴드 같나?
224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설렁설렁 안 뛴 거 못한 거 팩트고 걍 그 이유를 말하는 거 아니야? 당연히 그니까 안 뛰었겠지 뭐 국대들이 힘없어서 안 뛰었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