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다 난 이제 시작한다 경기는 아직 못 보고 핫게만 후루룩 보고 왔는데 속터져 진ㅋ자 근데 오늘 선수들도 못한거야?ㅜ 안뛴다는 댓 많이 봤는데 그것도 감독 지시가 있어야 움직이는가 아닌가(물론 개인의 의지로 서있는거면 그간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