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이 가서 먹고 사진 올린 식당 네이버지도에 리스트로 만들어둔게 있는데 곧 콘이라 덕메랑 가서 먹을곳 그 리스트 올만에 들어가서 찾아보는데 그중에 9개가 폐업했다고 떠서 당황했어... 나 두달만에 들어가는건가 그럴텐데 그땐 폐업 한개였나 두개였나 있었는데..
잡담 갑자기 요즘 경기 안좋긴 하구나 실감한게
6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