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남아공 애들 몰려있는 쪽으로 커버가려고 움직이기라도 해야하는거아님? 저기 서있으면 공이 알아서 수비할수있게 옴? ㅋㅋㅋㅋ
잡담 아니 이거 보면 괜히 자리 이탈했다가 뚫리면 더 문제라 자리 지킨다는데 그럼 적당한 범위에서 뛰면서 돌아다녀야 하는거아님? 이강인이 공 뺏길 확률이 더 큰건데
8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기 남아공 애들 몰려있는 쪽으로 커버가려고 움직이기라도 해야하는거아님? 저기 서있으면 공이 알아서 수비할수있게 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