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문제라는게 전술을 지시를 안했다는거임....어디로패스하고, 누구에게 다음코스로 줘야하고 내가 뺏기면 어떤행동을해야하고 이게 약속되어야하는데 그게 1도없었다는거, / 그럼 선수는 아무것도못해? -> 그건아님 선수도 못했음 당연함 근데 걍 전술이 없는 전술문제가 있다 ㅇㅇ라는소리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6
선수문제 O
감독문제 O
감독이 전술을 저따위로 한것도 문제 O
복합적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