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술 무컨셉=선수들 필드에서 뭘 해야할지 1도 모르겠읍니다.. 상태
근데 열심히 뛰지도 않음=기본 압박이나 오프더볼 움직임 존나 처참함
이것 같다고..ㅠㅠ
잡담 전술 없음이 선수 쉴드가 아니라 전술 없음+열심히 안 뜀의 콜라보 공존이라고
11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무전술 무컨셉=선수들 필드에서 뭘 해야할지 1도 모르겠읍니다.. 상태
근데 열심히 뛰지도 않음=기본 압박이나 오프더볼 움직임 존나 처참함
이것 같다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