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면 백퓨로 아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다들 열받아서 미쳐서 드립이 막나오는듯ㅋㅋㅋㅋㅋㅋ
- 10:54
- 조회 26
- 잡담
-
- 이강인과 서있음청년들
- 10:54
- 조회 17
- 잡담
-
- 체코전 그 이후 딱 일주일 좋았네 ㅋㅋ
- 10:54
- 조회 5
- 잡담
-
- 파라과이 페어플레이 1:0 승리글로 인한 경우의수가 ㅈㄴ 웃김
- 10:54
- 조회 18
- 잡담
-
- 그냥 선수들 실력이 그 정도밖에 안되니 순간순간 움직임 못 가져가는 거임
- 10:54
- 조회 31
- 잡담
-
- 파라과이가 1대0으로 이김 우리랑 호주가 승점 득실같아짐 그래서 카드 얘기한거
- 10:54
- 조회 25
- 잡담
-
- 근데 한국성적 일본커뮤서도 생각보다 조롱하는 분위기는 아니래
- 10:54
- 조회 35
- 잡담
-
- 근데 남아공전 그 장면은 진짜.. 키즈축구도 저것보단 더 격정적임
- 10:53
- 조회 17
- 잡담
-
- 피파는 행복하겠다 48강 잘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53
- 조회 55
- 잡담
-
- 솔직히 나만 이제 화도안나고 걍 웃기냐 이 추잡스러움이 즐거워 https://theqoo.net/ktalk/4257870583 무명의 더쿠 | 10:47 | 조회 수 336 구질구질한게 홍상수영화같음ㅋㅋㅋㅋㅋ 8. 무명의 더쿠 10:48 홍상수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홍씨네ㅋㅋㅋ
- 10:53
- 조회 94
- 잡담
-
- 서있음청년짤에 전술 붙이는거 진지하게 더쿠밖에 없음 아 정정함 케톡밖에 없음
- 10:53
- 조회 112
- 잡담
-
- 근데 진짜 잠깐만 봐도 알못이 봐도 상대팀골대쪽에 상대팀만 우글우글잇고 우린 소수여서 엥? 함
- 10:53
- 조회 37
- 잡담
-
- 아니 공격할때 볼돌릴사람도없어서 혼자 저럴거면 수비라도 꽁꽁잠궜어야지
- 10:53
- 조회 16
- 잡담
-
- 호주 파라과이는 누가 이기는게 정배야?
- 10:53
- 조회 14
- 잡담
-
- 가물가물하긴한데 월드컵 개최국은 최소 16강 진출한다는 징크스 있었는데
- 10:52
- 조회 78
- 잡담
-
- 중간에 국적세탁 하라는게 너무웃김
- 10:52
- 조회 36
- 잡담
-
- 너네라면 생일 선물로 받았을 때 오쏘뮬이랑 애플망고 한 박스 중에 뭐가 더 좋을 것 같애
- 10:52
- 조회 73
- 잡담
-
- 한국 조2위 일본이 조1위 였으면 16강은 한일전이였구나
- 10:52
- 조회 47
- 잡담
-
- 이거보니까 전술도 맞는거 같은데
- 10:52
- 조회 232
- 잡담
-
- 해캐들도 간절하니까
- 10:52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