얜 걍 위에서 박스공간으로 마지막 패스 넣어주는 역할로만 써도 득점기회 ㅈㄴ 나올텐데 밑에가서 공 직접 끌고 올라오고있으니 체력은 체력대로 갈리고ㅋㅋㅋ 아무리 젊크크라도 세경기 내내 그러고 있으니 지칠수밖에프리롤같긴한데 그냥 풀어두는 감독이 어딨어 전술을 짜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