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들 소속팀에선 저정도 아니라는 말 나오더라
이태석도 원래 크로스 잘올리는데 저런선수아니라고하던데
그냥 맨몸으로 전쟁에 나간거나 마찬가지니까 잘 준비한 상대팀앞에서 뭘 어떻게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