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골 존나넣고
음바페 홀란드 계속 넣고
해리 케인 첫경기 잘했고
언더독들 나름 선전하고
날두 첫경기 뒤지게 놀림당하다가 두번째 경기에서 골넣고
야말도 괜찮고
솔직히 첫경기때는 한국도 분위기 좋았고
그냥 존잼파티임
메시 골 존나넣고
음바페 홀란드 계속 넣고
해리 케인 첫경기 잘했고
언더독들 나름 선전하고
날두 첫경기 뒤지게 놀림당하다가 두번째 경기에서 골넣고
야말도 괜찮고
솔직히 첫경기때는 한국도 분위기 좋았고
그냥 존잼파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