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골 존나넣고 음바페 홀란드 계속 넣고 해리 케인 첫경기 잘했고 언더독들 나름 선전하고 날두 첫경기 뒤지게 놀림당하다가 두번째 경기에서 골넣고 야말도 괜찮고 솔직히 첫경기때는 한국도 분위기 좋았고 그냥 존잼파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