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노르웨이인이면 도파민 폭발해서 잠못잘거 같지 않냐
46 0
2026.06.25 17:49
46 0
존나 재밌을거 같아ㅋㅋㅋㅋ

응원 개존잼임 ㅠㅠ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06.25 23,2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1,206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380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30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5,25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2457 잡담 근데 진심 32강도 못가보고 탈락은 아무도 예상 안했는데 09:53 12
30952456 잡담 체코한테 대승 한거도아니고 2:1이라 09:53 17
30952455 잡담 일본도 근데 외국인감독온뒤로 축구 좀 발전한거더라 09:52 7
30952454 잡담 어제 U자 빌드업 보면서 존나 답답해 죽는 줄 알았음 09:52 10
30952453 잡담 같이보기 채팅 보는데 스코틀랜드의 기분이 이해된다는거 웃프다 09:52 49
30952452 잡담 킹우의 수 붙잡고 있는것도 진심 지겹다 ㅜㅜ 09:52 18
30952451 잡담 "니들이 만나고 싶다고 만날 수 있는 나라가 아니야 우리가" 3 09:52 160
30952450 잡담 차라리 스웨덴 이겨라 09:52 15
30952449 잡담 요즘 축구 너무 노잼됨.... 1 09:52 35
30952448 잡담 아 한국인들 존나웃김 ㅅㅂ 6 09:52 304
30952447 onair 연장 7분 09:51 16
30952446 잡담 그니까 지금 월드컵(32강) 맨날가던 팀이 로드투월드컵 탈락위기란거 아냐 1 09:51 46
30952445 잡담 오늘은 경우의수 끝난셈같다..국민 화병 강화 슬픔 3 09:51 224
30952444 잡담 자존심 상하지만 일본이랑 해서 처참하게 깨져야 여론으로나마 좀 갈아엎는 시늉이라도 할듯 09:51 18
30952443 잡담 앞조라서 확률 높았던거라니까 점점 계산 보일텐데 뒷조는 더 달라지지 1 09:51 78
30952442 잡담 하투하 이번에 왜 스미니 없냐 09:50 20
30952441 잡담 아 일본인 당황해서 칭찬해주는거 웃프네 09:50 69
30952440 잡담 월드컵 32강(이라고 쓰고 전에는 걍 월드컵 본선) 떨어지면 몇십년만의 굴욕아님? 6 09:50 127
30952439 onair 스웨덴이 이겨도 우리 경우의 수 괜찮은거?? 3 09:50 147
30952438 잡담 전술이 서있음청년인게 어이앖음ㅋㅋㅋㅋㅋㅋ 1 09:50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