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이강인 짤이 시각적으로 어제 요약인거고 경기 내내 저래서 빡침.. 옌스 올라가는데 박스에 사람없는거랑
- 10:24
- 조회 0
- 잡담
-
- 저 이강인 짤 같은거 이상한거지?
- 10:24
- 조회 2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가 일본조에 들어갔으면 카타르월드컵 브라질전만 3번하는 기분일거같아
- 10:24
- 조회 0
- 잡담
-
- 근데 조편성 났을 때 축덕들은 좀 걱정하긴 했음ㅋㅋㅋ
- 10:24
- 조회 18
- 잡담
-
- 축구는 감독 영향이 커? 크면 이유가 뭐야?
- 10:24
- 조회 5
- 잡담
-
- 뒤에서 서있는 선수들도 결국 감독이 문제라 생각함 ㅋㅋ
- 10:24
- 조회 26
- 잡담
-
- 옌스 사람들이 고대 어학당이라도 가라는거 웃안웃
- 10:24
- 조회 22
- 잡담
-
- TK의원들 기자회견 했대 반도체 회사들 호남행 하는거 정치적 의도가 있다고..
- 10:24
- 조회 134
- 잡담
-
- 홍명보 전술 굳이 따지자면 수비전술인데 수비가 잘되지도 않음
- 10:23
- 조회 8
- 잡담
-
- 투바투 수빈씨 그림그리는거 보고 광고치고도 하이츄 엄청 먹길래
- 10:23
- 조회 32
- 잡담
-
- 경우의수 자체는 ㄱㅊ은데 자력으로 올라가는길을 그렇게 날린게 걍 두고두곸ㅌㅋㅋㅋ..
- 10:23
- 조회 9
- 잡담
-
- 근데 정몽규 나가도 그 고위급라인이 다 정몽규 끄나풀들이라며
- 10:23
- 조회 21
- 잡담
-
- 아까 보니 일본 조 역대급이던데
- 10:23
- 조회 115
- 잡담
-
- 지고있는데도 전술 똥고집 부린건 진심ㄹㅈㄷ
- 10:23
- 조회 6
- 잡담
-
- 우리 이번에 32강도 못가면 월컵 역대급 참사야??
- 10:23
- 조회 236
- 잡담
-
- 오늘 호주도 비기면 포기하는거고 아직은 희망이 큼
- 10:22
- 조회 60
- 잡담
-
- 축협 누구 하나만 잘라선 안될 것 같고 전체적인 시스템을 바꿔야 할 것 같음
- 10:22
- 조회 15
- 잡담
-
- 김민재 뺀 자리 공격수 넣으면 뭐함 후반 조규성만 뛰어가는거 못봄?
- 10:22
- 조회 36
- 잡담
-
- 한국의 32강 진출 확률을 기존 73%에서 69%로 낮췄다. 한국은 12개 조 3위 팀 중 5위에 자리했다.
- 10:22
- 조회 75
- 잡담
-
- 아니 다시 생각해봐도 비기는게 어렵나??
- 10:22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