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울산에서도 못해서 욕 뒤지게 먹고 있을때였는데 국대감독 된게 의문
무명의 더쿠
|
17:37 |
조회 수 63
울산에서도 삽질해서 다들 꺼져꺼져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국대 감독되겠다고 런한게 진심 이해가 안됐음
K리그 씹어먹을때 국대감독 됐으면 개짜증나도 뭐 그러려니 했을텐데
리그에서도 삽질하는 감독을 데리고 가겠다고 하고
또 홍명보는 좋다고 덥썩 받아서 거룩하게 기자회견하고 아 모든 게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