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번 월드컵후 사퇴하는건 아는데 이전에 협회장 재 선출 하려고 했는데 연임 고집 있었던거 같은데... 왜 못놓는거임? 이정도면 축구를 존나 사랑하는거 같지도 않고 버리고 싶어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