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손흥민 이강인 존경 받아가면서 아름답게 레전드로 남아계시는게 제일 베스트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예전에 국대 감독하고 K리그 감독할때 못들을 말 너무 듣고 조롱과 모욕을 너무 당하셨음
그냥 이렇게 축구계 어른으로 계셔주셨으면 좋겠음
선수들이 믿고 존경하고 따르는데는 이유가 있음
박지성 손흥민 이강인 존경 받아가면서 아름답게 레전드로 남아계시는게 제일 베스트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예전에 국대 감독하고 K리그 감독할때 못들을 말 너무 듣고 조롱과 모욕을 너무 당하셨음
그냥 이렇게 축구계 어른으로 계셔주셨으면 좋겠음
선수들이 믿고 존경하고 따르는데는 이유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