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보면 어느 그룹 콘서트 티케팅은 통합 안하고 국내 팬클럽 먼저 선예매하고 해외팬클럽 나중에 선예매하는 이런방식 쓰던데 이때 국내 팬클럽 선예매 먼저한다고 전좌석 푸는건 아니더라고 덬들은 이때 국내 팬클럽 대상으로 먼저 풀리는 좌석 비율 몇이 적당하다고 생각해?
잡담 덬들이 생각하기에 팬클럽 선예매 국내/글로벌 좌석 비율 몇대몇이 좋다고 생각함?
167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