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당일 되면 나처럼 가기 싫어병 있는 덬들 있어?? https://theqoo.net/ktalk/425702295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6 나......당일만 되면 너무 가기 싫고 귀찮아 가수가 싫은게 아니라 지방이라 서울까지 올라가야되는게 넘 귀찮고 힘들어서...ㅠㅠㅠ서울에 살고싶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