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안정환 해설 보고싶음....솔직히 저같은 4년충한텐 그게 수준맞았어요 https://theqoo.net/ktalk/425701679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29 김성주 톤이 귀에 그냥 감겨서 좋았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