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내부추천으로는 홍명보랑 동률이거나 바그너가 더 높았을거임ㅇㅇ 기사가 그렇게 나옴심지어 바그너가 ppt 50장넘게 준비해서 ㅈㄴ열정적으로 이렇게할거고 저렇게 할거다 얘기함근데 이임생 이사(지금은 사퇴함)가 전술이 한국이랑 안맞을듯~ 하고 홍명보 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