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이나 이런데서 우리랑 유스협약 맺고싶어한다 어쨋든 몇년에 한번씩 박지성 손흥민 이강인같은 큰 스타 나오는건 우리나라지 않냐 근데 우리 지금 이러면 안된다 이러면서 존나 피토하고 있음
잡담 구자철 말하는거 보면 답답해서 울화통 터지는거 같던데
18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뮌헨이나 이런데서 우리랑 유스협약 맺고싶어한다 어쨋든 몇년에 한번씩 박지성 손흥민 이강인같은 큰 스타 나오는건 우리나라지 않냐 근데 우리 지금 이러면 안된다 이러면서 존나 피토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