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뭘 해도 손흥민한테 스포트라이트 가는게 싫어서
쟤 없어도 잘할수있어!< 하려고 고집부린 결과같음
빼버린 다른 선수들도 이해안가는 전략도
같은 맥락으로
남들이 이렇다 저렇다 이렇게해라 하는거 듣기싫어서
그냥 내쪼대로 내 맘대로 난잘할수있다고
증명하고싶어하다가 이꼴난거같음
그게 아니면 이럴수가 없음 ㅋㅋㅋㅋㅋ
걍 남들이 말하는거의 다 반대로 가도 지가 잘한다고 증명하려던거 아니면
알못들도 다 이해못하는 이 개판이 말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도 말은 잘못했다고 말하면서 선수들이
좀더 지맘대로 됏으면 잘됐을거라는 듯이 말하잖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