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너밖에 해줄사람 없으니 어쩔수없다 미안하다 이런말 하며 계속 시키는것도 이제그만해야댐
이강인 포지션이 언제부터 수비수였냐고 공격만 하기도 존나 부족한데
존나 박박 갈렸을것같아서 32강 가도 문제다
여태까진 휴식이 일주일텀이라 어케 버텼다쳐도
강인이 너밖에 해줄사람 없으니 어쩔수없다 미안하다 이런말 하며 계속 시키는것도 이제그만해야댐
이강인 포지션이 언제부터 수비수였냐고 공격만 하기도 존나 부족한데
존나 박박 갈렸을것같아서 32강 가도 문제다
여태까진 휴식이 일주일텀이라 어케 버텼다쳐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3 | 06.24 | 29,7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98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374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30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1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1929 | 잡담 | 킹우의수 존나 현타오는덬들있냐 3 | 08:50 | 63 |
| 30951928 | onair | 스포츠정신 다 뒤졋다 | 08:50 | 51 |
| 30951927 | 잡담 | 홍명보 경질이 어울려 | 08:50 | 20 |
| 30951926 | 잡담 | 9개????중 3개만 달성하면 올라간다길래 쉬울줄 알았는데 7 | 08:49 | 199 |
| 30951925 | onair | 튀니지가 이겨야 우리한테 좋은 거야? 3 | 08:49 | 72 |
| 30951924 | 잡담 | 경우의 수 지금까지 다 안됨? 3 | 08:49 | 175 |
| 30951923 | onair | 걍 같이죽자 일본지고 프랑스만나셈 1 | 08:49 | 99 |
| 30951922 | onair | 늘 느끼는건데 니뽄~~ 니뽄~~ 하는 저 응원소리가 별로임 3 | 08:48 | 65 |
| 30951921 | 잡담 | 미국은 요즘도 닥공축구함? | 08:48 | 17 |
| 30951920 | onair | 일본 스웨덴 저러고 경기 끝나면 어떻게 됨? 4 | 08:48 | 159 |
| 30951919 | 잡담 | 젭티 소멸 확정이야? 2 | 08:47 | 191 |
| 30951918 | onair | 일본 지면 프랑스 이기면 브라질 만난다고 3 | 08:47 | 213 |
| 30951917 | 잡담 | 샤갈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 | 08:47 | 121 |
| 30951916 | 잡담 | 생각하일수럭 시발 남아공 만만하게 보다가 이렇게 된게 1 | 08:47 | 53 |
| 30951915 | 잡담 | 이강인짤이 존나 웃기던데 다 쉬었음청년임 | 08:47 | 52 |
| 30951914 | 잡담 | 다른 3위 나라들도 경우의 수에 피말라해? 1 | 08:47 | 105 |
| 30951913 | onair | 우리한테 좋은 결과는 안나올거 같다... 3 | 08:46 | 277 |
| 30951912 | onair | 베리발 글 쓰려고 왔더니 | 08:46 | 55 |
| 30951911 | 잡담 | 오려는 외국인 감독 있을까 9 | 08:46 | 163 |
| 30951910 | 잡담 | 경우의수 실패해도 경기 자체를 존나게 못해서 이렇게 된거라 | 08:46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