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너밖에 해줄사람 없으니 어쩔수없다 미안하다 이런말 하며 계속 시키는것도 이제그만해야댐
이강인 포지션이 언제부터 수비수였냐고 공격만 하기도 존나 부족한데
존나 박박 갈렸을것같아서 32강 가도 문제다
여태까진 휴식이 일주일텀이라 어케 버텼다쳐도
강인이 너밖에 해줄사람 없으니 어쩔수없다 미안하다 이런말 하며 계속 시키는것도 이제그만해야댐
이강인 포지션이 언제부터 수비수였냐고 공격만 하기도 존나 부족한데
존나 박박 갈렸을것같아서 32강 가도 문제다
여태까진 휴식이 일주일텀이라 어케 버텼다쳐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 06.25 | 22,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06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374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30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25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2215 | onair | 구라안치거 개 우울해짐 다른나라들은 존나잘하네 | 09:23 | 1 |
| 30952214 | onair | 일본스럽군 | 09:23 | 2 |
| 30952213 | 잡담 | 우리나라 못올라가겠다 | 09:23 | 4 |
| 30952212 | onair | 이런..ㅜㅜ | 09:23 | 2 |
| 30952211 | onair | 한골 더 넣으라니까 먹히고 지랄이냐 ㅅㅂ | 09:22 | 21 |
| 30952210 | onair | 스웨덴이 이기면 우케되냐 더 최악인가..ㅠ | 09:22 | 24 |
| 30952209 | onair | 에라이 | 09:22 | 7 |
| 30952208 | onair | 시발 골 | 09:22 | 6 |
| 30952207 | onair | 일본 응원 취소 다른 경우의 수 찾으러 갑니다 | 09:22 | 29 |
| 30952206 | onair | 아 스웨덴 넣었어 1 | 09:22 | 39 |
| 30952205 | onair | ㅅㅂ 동점인데요 | 09:22 | 8 |
| 30952204 | 잡담 | ㅅㅈㅎ 한쪽만 그런게아니라 양쪽 다 난리같은데 왜 자꾸 한쪽얘기만 하는지 모르겠긴함 | 09:22 | 12 |
| 30952203 | onair | 하 걍 져라 프랑스 만나셈 ㅅㄱ | 09:22 | 24 |
| 30952202 | onair | ㅅㅂ 응원안하기 잘했다 | 09:22 | 16 |
| 30952201 | 잡담 | 탈퇴멤 팬들은 대부분 한을 처먹나? 1 | 09:22 | 21 |
| 30952200 | onair | 떼잉 | 09:22 | 6 |
| 30952199 | onair | 아시발 | 09:22 | 6 |
| 30952198 | 잡담 | 쉬었음중년 벤버지데리고와 | 09:22 | 7 |
| 30952197 | onair | ㅅㅂ 스웨덴 골 | 09:22 | 16 |
| 30952196 | onair | 일뽕이 아니라 저긴 감독이 일 하잖아 그게 잘하는거든 뭐든간에 반면 한국은.. | 09:22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