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라이즈 매니저가 명감독처럼 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차범근 못하기도 했지만 국내에 연줄이 없어서 그렇기도 했대
- 17:26
- 조회 1
- 잡담
-
- 그리고 케톡만 봐도.. 빡친 채의 리젠이 엄청 좋아서
- 17:26
- 조회 13
- 잡담
-
- 오늘 동네 돌아다니는데 응원다녀온것같은 사람들 많이 보였어ㅠㅠ
- 17:26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월드컵 못하면 타격보는 업계들이 은근 많아
- 17:26
- 조회 22
- 잡담
-
- 32강도 못 갈 확률은 5프로 이하지?
- 17:25
- 조회 11
- 잡담
-
- 대구공항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 17:25
- 조회 31
- 잡담
-
- 근데...오늘은 알못인 내가봐도 너무 화제성있게 진것같음 뭔가
- 17:25
- 조회 38
- 잡담
-
- 홍명보가 20억이나 받은 이유: 축협 "이젠 국내 감독도 해외 감독만큼 대우받을 때가 됐다"
- 17:25
- 조회 100
- 잡담
-
- 박지성 전북에서 행정하는거 관심갖고 지켜봤는데
- 17:25
- 조회 59
- 잡담
-
- 축구 지니까 월드컵 화제성에 편승조차 못한다는 거 ㄹㅇ
- 17:25
- 조회 138
- 잡담
-
- positive쪽은 암튼 홍명보의 존재때문에 칭찬? 이런 한계점ㅇ 있어서 화제성이 덜 터지는데, negative는 홍명보여서.. 한계점이 없음
- 17:25
- 조회 19
- 잡담
-
- 그 와중에 이강인 유벤투스도 관심 떴네ㄷㄷ
- 17:25
- 조회 104
- 잡담
-
- 핫게 응원글에 있는거 싹다 이루어져야 되는거야?
- 17:24
- 조회 122
- 잡담
-
- 아니 나 두명 덕질하는데 장르가 다르거든 근데 이판에서 알게된 최애팬
- 17:24
- 조회 17
- 잡담
-
- 윤두준은 방송중계 어디서 하는거야?
- 17:24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차범근도 감독은 잘 못했어?
- 17:24
- 조회 92
- 잡담
-
- 낮경기라 여섯시간을 내리 축구 깊생했네
- 17:24
- 조회 18
- 잡담
-
- 나 진짜 오래된 축덬인데 오늘 가는곳마다 다들 내눈치를봄
- 17:24
- 조회 70
- 잡담
-
- 32강 올라가면 어느나라랑 경기해?
- 17:24
- 조회 79
- 잡담
-
- 대구공항 ㄹㅇ임 일본갈때 ㅈㄴ웃김
- 17:24
- 조회 122
- 잡담